본문 바로가기

24K 보증 REAL 전국 맛집/여수 YEOSU

여수 현지인 순금매 추천 맛집 - 나진국밥 형제가

- 나진 국밥 형제가 -

원조를 뛰어넘은 깔끔한 국물 맛, 정갈한 반찬으로 든든한 한 끼

 

여러분은 국밥을 좋아하시나요? 국밥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제공해 주는 그런 소울 푸드 같은 존재일 거예요

저 순금매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든든하게 먹을 한 끼를 먹을 때 꼭 생각나는 음식이 국밥이더라고요 뜨끈한 국물에 푸짐한 고기까지 국밥이야 말로 진정한 서민들의 음식 아닐까요? 그래서 얼마 전에 여수  국밥 맛집이라고 소문난  나진 국밥에  아주 기대를 하고 다녀왔지만 생각보다 실망을 했어요 왜냐하면 사실 순금매는 원조 나진국밥보다 집에서 가까운 나진국밥 형제가를 그동안 자주 이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나진국밥 형제가에서 먹은 국밥이 참 깔끔하고 맛있다고 느껴서 원조는 얼마나 더 맛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방문하였지만 제 기준에는 나진국밥 형제가의 국밥이 훨씬 제 입맛에 맛더라고요 나진 국밥 형제가국밥은 매콤하면서 깔끔한 국물, 푸짐하게 들어간 고기, 아삭하게 씹히는 콩나물과 부추까지 완벽하게 잘 어우러진 국밥집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거기에 더해진 각종 반찬들까지 나진국밥 형제가의 국밥 국물의 특징은 뒷맛이 깔끔하다는 거예요 국물이 깔끔하다 보니 느끼한 맛이 없고 국밥을 먹고 나서도 입안이 개운하다고 느낄 정도로 맑은 국물에 매콤한 양념과 갈아내지 않은 통깨가 어우러진 깔끔한 맛의 국밥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성분들과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서 실제로 식당에 손님들 대부분이 가족단위 손님과 학생들 그리고 남녀 커플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럼 좀 더 자세히 나진 국밥 형제가 국밥 리뷰 시작해 볼까요?

 

자! 그럼, 여수 국밥 맛집

 

나진국밥 형제가 리뷰 시작합니다.

 

화양면 나진국밥 형제가

나진 국밥 형제가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장성 5길 11

° 오픈 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00

° 전화번호 : 061- 684 - 2689

° 휴무일 : 매주 토요일 휴무

° 가격 : 국밥 소 - 7000원(순금매 추천), 국밥 대 - 8000원, 수육 소 -20000원

° 순금매 평점: ★★★☆ 4/5

° 추천대상 : 깔끔하면서 칼칼한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

° 이 집만의 매력 :  깔끔한 국물 맛, 푸짐한 고기 양, 깔끔한 실내 테이블

° 주차: 나진 국밥 형제가 바로 옆 공영주차장 이용

° ★순금매 황금 tip ☆국밥에 나오는 고기와 채소 꼭 초장에 같이 찍어먹어 보세요 신세계 

 

 

 

나진 국밥 형제 가는 

입식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

원조 나진 국밥과는 다르게

☆좌식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요즘은 좌식 테이블이 많이 사리지고 있는 추세인데

비교적 최근에 생긴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좌식 테이블인 게 좀 의아하긴 했어요

 

 

나진 국밥 형제 가는 

국밥 7000원

국밥 대 8000원

수육 소 20000원

수육 대 25000원으로

원조 나진 국밥과 다르게 

국밥 대 사이즈가 있어요   

사장님 말로는 양이 엄청 많다고 하셨으니까 

양 많으신 분들은 대 사이즈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양 많은 순금매도 기본 국밥으로 아주 충분해요

 

나진국밥 형제가 기본반찬 구성

나진 국밥 형제가의 기본 반찬 구성이에요 

해산물의 도시 여수 국밥집답게 

무려 기본 반찬에 멸치 볶음 이 있어요 

멸치 볶음이 고소해서 2번이나 리필해 먹었는데도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가져다주세요

이 집은 국밥의 매력 말고도 

이렇게 정갈한 반찬으로

대접받는 느낌을 들게 해 줘서

국밥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항상 친절한 식당

 

 보이시나요

역시 초장의 도시답게 

국밥집에도 빠지지 않고 준비되어 있는 

초장 

국밥에 있는 건더기를 초장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탱

외지분들은 꼭 이 조합 꼭 시도해보세요 

절대 후회 NONO

순대에도 초장

초장 is 뭔들

 

국밥 소 7000원

양 좀 보세요 여러분

제가 왜 국밥 소 사이즈로 충분하다고

추천드린 이유가 있어요

주문하실 때 야채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하시면 

진짜 야채 많이 넣어주세요 

나진 국밥 형제가 국밥 국물은

통깨가 들어가서 살짝 고소하면서 매콤해요

 약간 육개장 비슷한 맛이면서도 

좀 더 담백한 국물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LOOK

국밥 안에 고기 양 보이시나요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계속 나와요 

국밥 먹다 보면 마지막에 국물만 남는 경우 많은데 

나진 국밥 형제 가는 

끝까지 고기와 함께

완전 고기 러버에겐 최고의 식당이죠

 

초장과 고기의 만남

여러분도

국밥에 들어있는 고기를

초장에도 찍어먹어 보고 

고추된장에도 찍어먹어 보며 

국밥을 다양한 반찬과 함께 

다양한 맛으로 즐겨보세요

잘 차려진 한정식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새삼스럽게 다시 한번

국밥은 사랑입니다

 

마지막으로, 국밥 드실 때

이거 잊으시면 안 되죠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묵은지

×

고기

×

국밥 국물 한 숟가락

완전 최고의 조합이죠 

묵은지와 국밥은 영원한 단짝 

묵은지와 함께 마지막 국물까지 깔끔하게

꿀맛탱

항상 잘 먹었습니다^^

 

※ 이 곳은 여수를 찾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여수 현지인 분들 중에서도 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서 맛보기실 추천드리는 집이에요

 

-원조를 뛰어넘는 깔끔한 국물 맛 나진 국밥 리뷰  끝!!!-

 

♥순금매 추천 pick♥

※ 기본 국밥 (7000원)

 

※ 순금매 총평 

개인적으로 화양면에 있는 원조 나진 국밥을 뛰어넘은 맛이라고 생각해요 나진 국밥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깔끔하지만 찐한 고기 국물이 아주 일품이에요. 최근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소호동 동동다리와 디오션 리조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이 근처에서 관광하시는 관광객분들은 방문하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여수 현지인 분들 중에서도 아직 나진 국밥 형제가가 생긴 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꼭 한번 방문하셔서 여수 국밥 맛집 리스트 갱신하시길 바라며 나진 국밥 형제가 추천드려요

 

 

어떠셨나요? 오늘 순금매가 소개해드린

 여수 국밥 맛집 나진 국밥 형제가

이 리뷰가 맘에 드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그럼 모두 SALUT!!!(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