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4K 보증 REAL 전국 맛집/여수 YEOSU

오늘도 왔다 웅천 맛집 - 웅천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웅천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2번째 방문 리뷰

 


쌀뤼 뚜르몽

오늘도 여수 맛집 리뷰로 돌아온 순금매 

오늘의 맛집은 웅천에 위치한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리뷰 time

 

이 곳은 이미 제가 한차례 방문해서

리뷰 해드린 적이 있는 곳이기도 해요

첫 방문 당시 저렴한 가격과 엄청난 양의 

고기 건더기를 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방문해 보았답니다

 

그럼, 순금매의 웅천 맛집 내가 조선의 국밥

2번째 방문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내가 조선의 국밥 메뉴판

순금매 추천 메뉴

모듬 국밥 - 8000원

모듬 순대 - 10000원

맛배기 수육순대 - 10000원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기본 반찬들 

첫 방문 때는 김치깍두기

정말 맛없어서 깜짝 놀랐는데 

요번에 방문할 때는 알맞게 익어서 

새콤하면서 국밥이랑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었어요 

10점 만점에 10점

※ 셀프바가 있으니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듬국밥-8000원

모듬국밥은 곱창, 순대, 머릿고기, 선지가 

아주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는 국밥이랍니다.

 

 

고기 건더기 양 보이시죠 

첫 번째 방문했을 때 느꼈던 그 감동 그대로

가성비 GOOD GOOD GOOD

 

 

보이시죠 

일반 국밥집 2배 혹은 3배 정도의 

건더기 양 혜자 선생님 여기 모십니다.

WOWWOWWOW

 

 

맛배기 순대 수육-10000원

 

국밥 드셔 보고

고기랑 순대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시켜 드세요

사실 국밥에 있는 고기양이 너무 많아서 

3명에서 이것까지 시키니까 

양이 너무 많아서 과식하게 될 확률

거의 100%

 

 

사실 고기 상태가 썩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 그런 느낌?

냉동고기 삶은 듯한 그런 느낌이었지만 

맛은 잡내가 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육 느낌보다는 

그냥 살짝 촉촉한 정도?

엄청난 맛은 아니라는 점 꼭 기억하세요 

하지만 시켜서 소주 한잔 먹기에는 딱인 맛

 

 

고기는 오히려 맛배기 수육 고기보다 

국밥에 들어있는 고기가 더 촉촉하고 

맛있다는 점 참고하세용

 

 

김치순대는

꼭 김치만두 속 먹는 느낌이이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일반순대 

살짝 방풍잎?에서 나는 그런 

풀향이 나서 호불호 갈릴 수 있는 그런맛

참고하시고 시켜드세용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