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4K 보증 맛있는 요리 레시피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소듕한 중국당면 보관 TIP

매번 8시간씩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내 사랑♡   
중국 당면 바로바로 먹을 수 없을까?

 

 

 

 여러분은 중국 당면좋아하시나요? 저는 파리에서 유학 당시 중국인 친구가 데리고 간 훠궈 집에서 발견해서 이름도 모른 채 그저 고구마면이라는 이름으로 주문하며 먹기 시작했는데요, 한국에 와서야 사람들이 이 면을 중국 당면이라는이름으로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사실 쫄깃쫄깃한 이 면의 진짜 이름은 용수 당면이랍니다. 우리나라 당면들과 다르게  2cm 정도 되는 넓은 지름과 두꺼운 굵기가 특징인데요 쫄깃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떡과 버블티 같은 찰진 식감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핵 인싸템'이라고 불리며 열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쫄깃쫄깃한 식감을 유지해주는 넓은 지름과 두꺼운 굵기는 매번 먹을 때마다 8시간 이상씩 찬물에 불려야 하는 어려움이 있어 먹기 전날 불려놓아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었는데요 저 순금매가 그런 여러분들을 위하여 중국 당면 보관 24K 황금 꿀팁을 들고 왔답니다.

 

자 순금매표 24K보증 중국 당면 보관 황금 팁 나갑니다!!!!

 

 

 

준비물 : 용수 당면, 큰 볼, 소분할 지퍼백

 

이 세가지만 준비된다면 중국 당면쳐돌이인 우리는 애니타임 애니데이 언제나 먹을 수 있답니다 

 

*ONE STEP : 용수 당면 전부를 큰 볼에 넣어 찬물에 8시간 이상 불려줍니다.(찬물에 8시간 이상 불려주세요!!! 불리는 시간 단축시키려고 뜨거운 물에 불리면 우리가 좋아하는 그 중국 당면의 쫄깃쫄깃한 식감을 기대할 수 없어요,)

 

 

보이시죠!!! 꼭 이렇게 불투명하게 될 때까지 불려주세요 (두 사진의 차이점이 보이시죠 꼭 왼쪽 당면처럼 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TWO STEP: 찬물에 8시간 이상 불린 중국 당면을  아래 사진처럼 일 인분 분량으로 지퍼백에 소분합니다. 

 

 

 

* THREE STEP
: 소분된 중국 당면을 바로 냉동고에 냉동보관합니다.

그다음 드시고 싶을 때마다  불리는 과정 없이 꺼내서 먹으면 된답니다

중국 당면은 냉동 보관하면 아래 사진처럼 다시 불투명한 상태가 되는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흐르는 찬물에 10초 정도 헹궈주면 바로 냉동 전 상태로 돌아간답니다. 참 간편하죠^^ (냉동한 중국 당면의 식감이 그냥 불려서 바로 드시는 중국당면의 식감과 차이가 날꺼라고 걱정하시는 분들 중국당면 5년차 순금매가 보증합니다, 정말 1도 차이가 없어요 아주 탱글탱글 쫄깃쫄깃 중국당면 그대로입니다 걱정 하시마세요^^)

 

 

촬랑촬랑 찬물 샤워하고 엘라스틴 한듯한
중국 당면 모습 좀 보세요^^

 

그다음은 여러분이 원하시는 소스나 마라탕 같은 요리에 넣어서 드시고 싶을 때마다 간편하게 꺼내서 드시면 된답니다. 참 쉽지요?

 

 자, 여러분 역대급 간편한 중국 당면 보관법 잘 보셨나요? 여러분 중에 분명히 저같이 중국 당면 좋아하시지만 불려야 되는 시간 때문에 매번 고민하셨던 분들 이렇게 일인분씩 소분한 다음 냉동 보관해서 먹고 싶을 때마다 언제든지 간편하게 꺼내서 요리해 보세요.

정말 간단하지만 소중한 순금매 보증 꿀팁이죠? (뿌듯 뿌듯)^^

 

 

그럼 저는 순금매표 쫄깃쫄깃한 중국 당면 볶이 짤과 함께 저는 이만 마칩니다^^ 다음 포스팅도 여러분에게 유익한 꿀팁 들고 찾아올게요

순금매의 24K보증 황금 팁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모두 SALUT(쌀루)♡